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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는 것이 법적 의무에 해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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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작성일24-09-24 04:42 조회6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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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는 이러한 이중가격제를 소비자에게 고지하는 것이 법적 의무에 해당하지는 않기 때문에 일부 프랜차이즈외식업체를 제외하면 일반 음식점들의 경우 소비자들이 해당 사실을 알지 못하고 더 비싼 가격, 식당과 다른 가격을 지불하고 배달 음식을 주문하는 것이 일상화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


● 배달 플랫폼의 과도한 수수료 부과외식업체들은 이중 가격제를 도입한 배경으로 “배달 플랫폼에 지불하는 비용이 너무 크기 때문”이라고 입을 모은다.


현재 배달의민족(배민1플러스 배달 기준), 쿠팡이츠, 요기요는 외식업주로부터 배달비 외에 음식값의 9.


8%(부가세 별도)를 중개 수수료로 받고.


하지만 그동안에는 중국산 배추에 부정적인 국민 선호도 등을 고려해 일부 김치 제조공장이나 가공·외식업체위주로 판매됐다.


이번에 경매시장을 통해 유입되는 중국산 배추는 가공·외식업체는 물론 일반 소매점과 전통시장, 식자재 마트 등 일반 국민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소매 시장에도 풀릴 예정이다.


2010년 초 이후 중국산 신선배추가 국내에 수입되기 시작했는데, 국민 선호도 등을 감안해 주로 김치 제조공장 등 가공업체와외식업체중심으로 유통돼 왔습니다.


이번에 방출되는 수입 배추는 전통시장과 식자재마트, 일반 소매점 등으로도 풀릴 전망입니다.


농식품부 관계자는 "수입 배추가 가공,외식업체.


프랜차이즈업체와 음식점주들은 배달 비용 부담 때문에 가격 인상이 불가피하다고 주장하지만, 소비자의 알 권리와 선택권을 침해하는 기만적 조치라는 비판이 나오고 있다.


배달 앱에서 버거 프랜차이즈를 검색하면 배달 메뉴 가격이 매장보다 비싸다는 공지를 찾기 어렵다.


알린다고 해도 버거킹처럼 ‘매장.


힐스테이트 첨단센트럴


이른바 '이중 가격제'를 운영하고 있는 건데,외식프랜차이즈업체들은 배달 플랫폼에서 배달 수수료 등을 올리는 바람에 어쩔 수 없다는 입장입니다.


[프랜차이즈업체관계자 : "외부 배달 앱들에 대한 수수료 인상과 제반되는 비용들이 계속 증가하면서 가맹점이나 자영업자들의 이익률에 대한 악화가 예상이.


농림축산식품부 관계자는 "주로외식업체에서 가공용으로 많이 수입하던 중국산 배추가 경매시장에도 나올 예정"이라며 "소비자들도 이제 중국산 배추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중국산 배추는 그동안 김치 제조공장 등 가공업체와외식업체중심으로 유통돼 왔다.


다만 그동안에는 국민 선호도 등을 고려해 주로 김치 제조공장 등 가공ㆍ외식업체중심으로 유통됐다.


이번에 들여오는 배추는 일반 소매점과 전통시장, 식자재 마트 등에 풀린다.


농식품부 관계자는 “수입 배추가 가공,외식업체배추 물량을 채워주면 일반 가정에서 필요한 물량에 여유가 생기고.


등에 대해 영업장 환경에 맞는 현장 상담을 진행, 문제점을 개선토록 할 예정이다.


김남주 시보건소장은 “이번 경영혁신 외식서비스 지원 사업을 통해외식업체가 경영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효율적인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받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특히 팬데믹 이후 비대면 서비스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많은외식업체들이 온라인 예약 시스템의 발전과 함께 VR, AR(증강현실) 기술을 적용해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있다.


VR 콘텐츠는 고객과의 첫 접점을 보다 친근하고 생생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고객들은 레스토랑을 선택할 때 더 확신을 갖고 예약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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