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 본토 공격으로 협상이 > 일정표

  • 로그인  |
  • 회원가입
  • FAQ
  •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일정표
  소개   >  일정표


시아 본토 공격으로 협상이 (/ ~ /)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4-08-18 21:51 조회6회 댓글0건

본문

마리야 자하로바 러시아 외무부 대변인은우크라이나의 러시아 본토 공격으로 협상이 무산됐다는 미국 일간 워싱턴포스트 보도가 사실이 아니라고.


이어 “민간 핵심 인프라 시설의 안전에 대한 러시아와우크라이나정권 사이의 직접 또는 간접 협상은 없었고, 진행 중인 협상도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러시아 본토 공격과 관련된 움직임으로 보입니다.


벨라루스 벨타통신에 따르면 루카셴코 대통령은 이날 러시아 국영 로시야 방송 인터뷰에서우크라이나가 벨라루스 국경에 12만명 이상의 병력을 배치했다며 “벨라루스는 전체 국경에 군 병력의 거의 3분의 1을 배치하며 대응했다”고.


벨라루스의 알렉산드르 루카셴코 대통령은 18일 '우크라이나가 자국과 접한 국경선 부근에 12만 명이 넘는 군인들을 배치시켰다'고 주장했다.


루카셴코는 러시아 및우크라이나와 접한 벨라루스가 옛 소련 공화국에서 독립한 후 정권을 계속 잡고 있다.


2019년 대선 승리로 5연임 되었으나 부정 조작.


우크라이나군이 16일(현지시간) 러시아 쿠르스크주 글루시코보 마을 인근 세임강 다리를 폭파시켜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다.


현지 텔레그램 뉴스 채널 ‘매시’는 이 다리가 러시아군이 이 지역에 병력와 물자를 공급하는 전략적으로 중요한 보급로라고 전했다.


우크라이나가 2주 가까이 러시아 본토 쿠르스크 공격에 주력하는 동안 러시아는 북한제로 보이는 탄도미사일로 역공에 나섰습니다.


북한은우크라이나의 러시아 본토 공격에 대해 미국과 추종 세력의 테러 행위라며 러시아를 거들었습니다.


대표적인 친러 국가 벨라루스가우크라이나와의 국경에 병력을 대거 배치하면서 긴장감이 감돌고 있다.


18일(현지시간) 로이터 통신과 벨라루스 벨타통신에 따르면 알렉산드르 루카셴코 벨라루스 대통령은 이날 "우크라이나가 벨라루스 국경에 12만 명 이상의 병력을 배치했다"며 "이에 대응해 벨라루스는 전체.


이어 "민간 핵심 인프라 시설의 안전에 대한 러시아와우크라이나정권 사이의 직접 또는 간접 협상은 없었고, 진행 중인 협상도 없다"고 강조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든든한 동맹으로 평가받는 알렉산드르 루카셴코 벨라루스 대통령이우크라이나가 벨라루스와의 국경에 군대를 주둔시켰다고 주장했다.


러시아와우크라이나간 전쟁이 러시아 본토로 번지는 가운데, 벨라루스와의 긴장감도 고조되고 있다.


러시아·우크라이나전쟁 등 지정학적 긴장 등 불안 요소가 이어지면서 가격이 오르는 것으로 분석된다.


귀금속 업체 게인스빌코인의 에버렛 밀먼 수석 시장 분석가는 로이터통신에 “지속적인 지정학적 갈등과 이란이 개입할 수 있는 잠재적인 분쟁 확대,우크라이나전쟁 등이 안전 자산인 금 수요를.


우크라이나가 러시아 본토 쿠르스크 지역에서 교량 1개를 추가로 공격했다고 AFP 통신이 보도했습니다.


미콜라 올레슈크우크라이나공군 사령관은 현지 시간 18일 SNS를 통해 "다리 하나를 추가로 제거했다"며 "정밀 공습으로 러시아의 병참 능력을 계속 약화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중앙공원 롯데캐슬

  <저작자표시-변경금지> 저작자를 밝히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하지만, 변경 없이 그대로 이용해야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37832] 경북 포항시 남구 희망대로 810 (대도동 313-1) 대표전화 054)272-7330 | 팩스 054)281-7330
Copyright © 2017 Pohang Sports Academ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