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잡고 한일 이용자가 중고 > 일정표

  • 로그인  |
  • 회원가입
  • FAQ
  •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일정표
  소개   >  일정표


손잡고 한일 이용자가 중고 (/ ~ /)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4-08-21 02:01 조회4회 댓글0건

본문

◇밀착하는 한일 스타트업 한국의 중고 거래 플랫폼 ‘번개장터’는 월간 활성 이용자가 2200만명에 달하는 일본 최대 온라인 중고 거래 플랫폼 ‘메루카리’와 손잡고 한일 이용자가 중고물품을 서로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난 6월 내놓았다.


번개장터 앱에서메루카리의 일본 중고물품을,메루카리.


한국과 일본의 중고 거래 플랫폼을 각각 대표하는 ‘번개장터’와 ‘메루카리’가 지난 6월 파트너십을 맺고 한국에서도 일본 중고의 중고 물품을 살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하는 등 스타트업 사이에도 ‘벽’은 허물어지고 있다.


이들은 한·일을 ‘하나의 시장’으로 보고 시너지를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한편, 번개장터는 업계 최초로 모든 거래의 결제 방식을 안전결제로 도입했다.


지난 6월에는 일본 최대 중고 거래 플랫폼 '메루카리'와 협업해 '해외 탭'을 론칭, 중고거래 플랫폼 최초로 해외 직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결제 방식을 안전결제로 도입한 ‘MZ 세대 대표 중고 거래 앱’으로, 편리한 서비스와 사용자층 확대 등으로 높은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일본 최대 중고 거래 플랫폼 ‘메루카리’와 협업하여 ‘해외 탭’을 론칭, 중고거래 플랫폼 최초로 해외 직구라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일본인 공동 창업자는 일본 중고 거래 플랫폼업체메루카리의 유럽지사장을 지낸 렌 이토 등이다.


신용카드한도대출


사카나라는 회사명은 ‘물고기’를 뜻하는 일본어에서 따왔다.


일본 정부의 아낌없는 지원 일본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도 사카나AI가 고속 성장할 수 있었던 배경이다.


일본은 자국 AI산업 경쟁력을.


메루카리는 2024년 3월부터 '메루카리하로'를 시작했다.


리쿠르트도 '초단시간 알바'에 특화한 구인 사이트를 올 가을께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이같은 '초단시간 알바'의 경우 기본적으로 노동 환경이 불안정하다는 단점이 있어 이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도 커지고 있다.


'타이미'와 같은 중개앱 사업체의.


반면 광고사 덴쓰와 중고거래 플랫폼메루카리등은 약세를 나타냈다.


장 마감 무렵 달러-엔 환율은 뉴욕 대비 0.


◇ 홍콩 = 항셍 지수는 전일 대비 321.


88%) 상승한 17,430.


16에, 항셍H 지수는 126.


징둥그룹(HKS:9618)이 양호한.


패션 중고 거래 플랫폼인 번개장터는 6월 일본 최대 중고 거래 플랫폼인 ‘메루카리’와의 협업을 통해 해외 진출을 본격화했다.


지난달 400억 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하며 5000억 원 규모의 몸값을 인정받은 번개장터는 올해 흑자 전환을 목표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반면 광고사 덴쓰와 중고거래 플랫폼메루카리등은 약세를 나타냈다.


장 마감 무렵 달러-엔 환율은 뉴욕 대비 0.


kr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2시간 더 빠른 15시 10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또한 배드민턴 라켓 뿐만아니라 배드민턴화, 키모니 그립, 배드민턴 가방, 의류, 셔틀콕 등 여러 품목들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중고제품 및 신제품까지메루카리혹은 야후옥션, 라쿠텐, 아마존재팬 등 다양하게 일본직구 할 수 있다.


고고재팬에서는 배드민턴 기획전 외에도 축구, 야구, 농구, 볼링 등.

  <저작자표시-변경금지> 저작자를 밝히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하지만, 변경 없이 그대로 이용해야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37832] 경북 포항시 남구 희망대로 810 (대도동 313-1) 대표전화 054)272-7330 | 팩스 054)281-7330
Copyright © 2017 Pohang Sports Academ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