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키는 법을 어린 시절부터 학습하는 > 일정표

  • 로그인  |
  • 회원가입
  • FAQ
  •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일정표
  소개   >  일정표


삼키는 법을 어린 시절부터 학습하는 (/ ~ /)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4-09-25 01:09 조회4회 댓글0건

본문

이동족포식을 통해서 왜가리는 엄청난 크기의 먹잇감을 삼키는 법을 어린 시절부터 학습하는 것입니다.


가련한 해오라기는 깃털이 제개도 돋기도 전에 천적도 아닌 형제·자매의 뱃속에서 생을 마감하게 됐네요.


일견 잔혹하고 엽기적으로 보이지만, 짐승세상의 눈에선 꼭 그렇게 볼일도 아닙니다.


그러니 당연히 다 자란 가물치는 민물에서는 최상위포식자가 될 수밖에 없다.


이빨이 없는 배스, 크기도 40cm 정도밖에 되지 않는 배스는 경쟁이 되지.


즉 일정한 자기 영역을 정하고, 그 지역을 크게 벗어나지 않으며, 그 대신 자기 영역에 침입하는 생물은 자기동족일지라도 공격하는 성격이라는 것이다.


일명 '동족 포식브이로그'라는 다소 거친 단어를 썼지만, 영상에서 작가는 가족, 사랑, 성소수성에 대한 이야기를 진지하게 풀어낸다.


미팍 작가는 13일 오후 2시 전시와 연계된 퍼포먼스를 할 예정이다.


안가영 작가의 영상 '히온의 아이들: 우리의 영혼을 받아주소서'는 전시장에 들어서자마자 볼 수 있다.


누는 청력과 후각이 발달해 십수㎞ 떨어진 거리의 물냄새와 바람에 실려 날아오는포식자의 냄새를 잘 맡을 수 있고, 얼룩말은 시각이 뛰어나 멀리 있는.


오래 전에 따먹은 과일 나무의 위치를 정확히 기억하고, 죽은동족의 뼈무덤에 조의를 표하며, 무리가 둥글게 몸을 모아 보초를 서서 어린 새끼를 지키며.


여러 이유로동족을 잡아먹는 동물이 1천500종 이상이지만,동족이 아닌 그래서 그 생김새가 자기와 다른포식자나 먹잇감은 종을 통틀어 볼 때 이보다 훨씬 많다.


그래서 나와 다른 것은 기본적으로 경쟁과 경계의 대상이다.


이때 동물의 대응은 '싸우거나 도주하거나'이다.


여기에는 오직 '먹거나 먹히거나' 둘 중.


제대로 움직이기는커녕 극심한 스트레스로 인해 정형행동과, 카니발리즘(동족 포식)을 반복하기도 합니다.


2020년부터 코로나 바이러스 매개체로 지목된 밍크농장의 밍크들이 대량 살처분되고 있다.


(사진=동물권행동 카라) 더욱이 걱정되는 것은 이들의 열악한 환경으로 인해 감염병 유행에 취약하며 추후.


성질이 사나워 좁은 곳에 여러마리를 가둬 두면동족을포식하는 습성이 있다.


위파크 제주


애벌레 기간은 2~3년 정도이며 약 10번 정도 허물을 벗는다.


나무껍질 속에 살며 힘없는 곤충을 잡아먹는다.


ⓒ 이상헌 작은 벌레와 더불어 진드기와 진딧물의포식자로서도 알려져 있으며 거미의 알과 유충도.


아직 괴수로 성장하지 않은 어린 악어, 자신보다 몸집이 작은동족까지도 식단에 포함돼있어요.


상황에 따라 머리부터 혹은 꼬리부터 꾸역꾸역 통째로.


그런데 동영상 속 뱀은 ‘헐, 웃기시네’라는 듯 보무도 당당히 물고기 대가리를 세 개나포식합니다.


동영상 속 머리통의 주인들은 완전체였으면.


챗GPT 생성 이미지 인공지능(AI)의 데이터 학습 방법론과 관련해동족포식(카니발리즘)으로 인한 모델 붕괴를 경고하는 논문이 화제다.


AI에게 학습시키는 데이터를 검수하는 작업이 중요해졌으며, 이전 AI 모델이 생성한 데이터를 차세대 AI에게 무차별적으로 학습시킬 경우 AI모델이 붕괴되며 잘못된.


이는 영국 캐임브리지 대학 AI 연구원 자카르 슈마일로프( Zakhar Shumaylov)의 연구로 이를 데이터의동족포식, 근친상간 현상이라고 비유했다.


이 현상은 'AI 모델 붕괴(model collapse)라고 하는데, 인터넷 상에 인간이 생성한 데이터가 부족해지고 그와 반대로 AI가 생성한 데이터가 더 많아질 경우 LLM( large.

  <저작자표시-변경금지> 저작자를 밝히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하지만, 변경 없이 그대로 이용해야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37832] 경북 포항시 남구 희망대로 810 (대도동 313-1) 대표전화 054)272-7330 | 팩스 054)281-7330
Copyright © 2017 Pohang Sports Academ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