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각 의견이 모이고 있다고 한다. > 일정표

  • 로그인  |
  • 회원가입
  • FAQ
  •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일정표
  소개   >  일정표


내각 의견이 모이고 있다고 한다. (/ ~ /)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4-10-03 20:02 조회4회 댓글0건

본문

베냐민네타냐후총리 내각 의견이 모이고 있다고 한다.


보복 시기는 유대계 신년 명절인 '로쉬 하샤나'가 끝나는 4일(현지시간) 이후가 될 전망이다.


이스라엘, '역동적인 방식' 택할 듯 2일 미국 뉴욕타임스(NYT) 등에 따르면 이스라엘 전현직 안보 관리들은 조만간네타냐후총리가 이스라엘군에 '이란 석유.


[베냐민네타냐후/이스라엘 총리 : 오늘(2일) 레바논에서 전사한 우리 영웅들의 가족에게 진심으로 애도를 표합니다.


] 이스라엘은 하마스를 겨냥한 공세 수위도 높이고 있습니다.


가자 지구에서 유엔 난민구호기구가 운영하는 학교가 공습을 받아 최소 8명이 숨졌습니다.


부상자 중에는 생후 3개월 된 영아도.


그는 미국과 프랑스 측에 이러한 소식을 전하자 베냐민네타냐후이스라엘 총리 역시 휴전안에 동의했다면서 아모스 호흐슈타인 미 중동 특사가 곧 레바논으로 향할 예정이라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그들은 우리에게네타냐후가 이에 동의했다고 말했고, 우리 또한 헤즈볼라의 동의를.


그는 미국과 프랑스 측에 이러한 소식을 전하자 베냐민네타냐후이스라엘 총리 역시 휴전안에 동의했다면서 아모스 호흐슈타인 미 중동 특사가 곧 레바논으로 향할 예정이라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그들은 우리에게네타냐후가 이에 동의했다고 말했고, 우리 또한 헤즈볼라의 동의를.


[베냐민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 "우리는 우리를 파괴하려는 이란의 '악의 축'과 벌이는 전쟁의 정점에 있습니다.


" 또 이스라엘은 이란의 탄도미사일 발사를 규탄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을 외교상 기피 인물로 지정하고 입국을 금지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 인터뷰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 - "오늘 레바논에서 전사한 우리 영웅들의 가족들에게 진심으로 애도를 표합니다.


" 이스라엘은 동시에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를 겨냥한 공격도 이어갔습니다.


현지시각 2일 가자지구 중부 난민촌 학교를 공습해 어린이를 포함한 8명이 숨졌습니다.


이스라엘 베냐민네타냐후총리는 3번째 집권한 뒤 배임 뇌물수수 등으로 사법리스크에 처한 상태다.


이런 위기를 중동 확전으로 국면전환하려는 노림수가 엿보인다.


실제로 헤즈볼라를 향한 공격 수위를 높인 후네타냐후총리의 지지율이 상승했다.


네타냐후정권은 대선을 앞둔 미국이 해외 분쟁 개입에.


[베냐민네타냐후/이스라엘 총리 : "오늘 레바논에서 전사한 우리 영웅들의 가족들에게 진심으로 애도를 표합니다.


"] 이스라엘은 레바논 수도 베이루트를 공습해 헤즈볼라 연계 조직 사령관을 제거했고 헤즈볼라도 이에 맞서 하루 만에 로켓 200여 발을 발사했습니다.


중앙공원 롯데캐슬 모델하우스 커뮤니티


이스라엘을 향해 180여 발의 로켓 공격을.


베네트 전 총리와 라피드 전 총리는 2021년 이스라엘의 최장수 총리인 베냐민네타냐후총리를 총리직에서 끌어내린 정치적 라이벌이다.


그런 이들이 이란에 대한 강력한 대응을 주문하면서 이스라엘의 공격 수위가 한층 더 높아질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이스라엘 국가안보위원회에서 대이란 전략을.


사태가 이렇게까지 악화된 가장 큰 책임은 ‘극우’ 베냐민네타냐후이스라엘 총리의 호전성을 잘 알면서도 무기 지원을 이어온 미국에 있다.


전쟁이 끝나면 권좌에서 내려와야 하는네타냐후총리도 “이란은 큰 실수를 저질렀고 그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하지만 지금까지 미국 등이.

  <저작자표시-변경금지> 저작자를 밝히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하지만, 변경 없이 그대로 이용해야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37832] 경북 포항시 남구 희망대로 810 (대도동 313-1) 대표전화 054)272-7330 | 팩스 054)281-7330
Copyright © 2017 Pohang Sports Academy. All Rights Reserved.